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추천] 놀면 뭐하니? 싹쓰리의 첫 커버곡 듀스 여름 안에서 듣기 / 가사 / 뮤비

남성/리뷰

by 키꼬에디터 2020. 6. 21. 22:50

본문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요즘 제가 즐겨보는 예능이 있다면 

MBC의 놀면 뭐하니?입니다. 

 

유재석 님뿐만 아니라 린다. G로 변신하신 이효리 님과 섭서비 비의 합세로 

혼성그룹 '싹쓰리'는 굉장한 이슈몰이를 하는 중인데요.

 

최근 일화로 이효리 님이 방송에서 메킷레인 소속 블루님의 'Downtown baby'를 불러

차트 1위로 역주행을 시켜버렸죠.

 

그 외에도 매 회 빠지지 않고 언급되고 나오는 그룹이 있는데요.

 

그건 90년대의 대표 가수 '듀스'입니다.

 

아무래도 여름 하면 듀스의 '여름 안에서'이죠.

싹쓰리의 첫 커버곡이기도 하고요.

(최근 배우 이동휘 님도 인스타에 여름 안에서를 올리셨죠.)

@dlehdgnl

 

 

 

그래서 준비한 듀스의 노래 가사 / 듣기 모음입니다. 

 

 


01. 여름 안에서


 

<여름 안에서 - 듀스>

 

언제나 꿈꿔 온 순간이 

여기 지금 내게 시작되고 있어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내 마음을 넌 받아 주었어

오 내 기분만큼 밝은 태양과

시원한 바람들이 내게 다가와

나는 이렇게 행복을 느껴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 있어

환한 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같은 시간 속에 이렇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난 좋아

행복한 미소에 니얼굴 

난 더 이상 무얼 바라겠니

저 파란 하늘 아래서 너와 나

여기 이렇게 행복을 느껴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 있어

그리고 내 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 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더 이상 슬픔은 없는 거야

지금 행복한 너와 나

태양 아래 우린 서로가

사랑하는 걸 알아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 있어

그리고 내 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 미소와 함께 서 있어

그리고 내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 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너는 푸른 바다야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02. 우리는 


 

 

<우리는 - 듀스>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지금 저 멀리서

누가 날 부르고 있어-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이젠 우린 앞을 

향해서만 나가겠어-

 

주위를 아무리 둘러봐도

내 곁엔 항상

어둠뿐이었지-

느낄 수 있는 건 

나의 힘든 

거친 숨소리 하나일 뿐

무너져버린 희망 또

후회 속에 난 지내왔지

하지만 이제 나는 

저 알 수 없는 빛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지금 저 멀리서 

누가 날 부르고 있어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이젠 우린 앞을

향해서만 나가겠어

 

모든 건 생각하기에 

달려 있는 거야

너 그리고 나

다들 모두 마찬가지야

내게로 주어져 있는 생은

나에게 소중한 걸

나는 살아가며 이제

깨닫게 되었어

언제까지나 

힘들지만은 않을 거야 

비록 지금의 그대가

믿을 수 없어도

우 지금의 힘들어도

그대가 믿기만 한다면

언젠가 새로운

모습이 되었을 거야

 

나에게 힘든 

수많은 일들

나를 쓰러지게 

만들었어도

나에겐 앞으로 

더욱 많은 날들이 

남아 있을 뿐이야

무너져버린 희망

또 후회 속에

난 지내왔지

하지만 이제 나는 

내 앞에 있는 

그댈 향해 

달려가고 있어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지금 저 멀리서

누가 날 부르고 있어

난 누군가 

또 겨긴 어딘가

이젠 우리 앞을 

향해서만 나가겠어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지금 저 멀리서

누가 날 부르고 있어

난 누군가 

또 겨긴 어딘가

이젠 우리 앞을 

향해서만 나가겠어

 

 

 

 


03. 너에게만


 

<너에게만 - 듀스>

 

너는 내게서 멀어져 가고

나는 혼자 남게 됐지만 

너의 기억은 아직도 나를

자꾸 눈물짓게 하지

내 맘에 내리는 이 비는

너만이 멈출 수 있어 

내 눈에 흐르는 눈물은 

오직 너만이 멈출 수가 있어 my baby

너는 지금 내게서 너무나 멀리에 

다시 내게 올 수 없지만

눈을 감으면 아직도 나의 가슴에 

항상 니가 웃으며 서 있는데

그렇게 쉽게 나를 떠났지만

나는 아직도 지울 수 없어

내가 너를 사랑했던 것만큼

그만큼 내가 슬퍼질 뿐

내 맘에 내리는 이 비는

너만이 멈출 수 있어 

내 눈에 흐르는 눈물은 

오직 너만이 멈출 수가 있어 my baby

너는 지금 내게서 너무나 멀리에

다시 내게 올 수 없지만

눈을 감으면 아직도 나의 가슴에

항상 니가 웃으며 서 있는데

 

미워하지 않아 이렇게 가슴 아파도 널

너는 지금 내게서 너무나 멀리에

다시 내게 올 수 없겠지만

눈을 감으면 아직도 나의 가슴엔

널 사랑하는 마음뿐이야

 

멀어지는 너를 바라보는 것이 

그때 내가 할 수 있는 전부였어

하지만 나는 아직도 널 잊을 수가 없어

my angel eyes 사랑해 그대 언제까지나

 

 

 

 


저는 개인적으로 듀스의 너에게만이 좋더라고요.

울림도 있고 무엇보다 멜로디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좋아하시는 듀스 노래가 있으신가요?

 

무더위가 예상이 되는 이번 여름 좋은 노래들로 한번 이겨보자고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