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발추천] 뉴발란스 X 카사블랑카 뉴발란스 327 발매!!

남성/신발추천

by 키꼬에디터 2020. 4. 6. 23:37

본문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오늘 제가 들려드릴 이야기는요.

바로 [신발 추천]입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콜라보 제품들이 

스니커즈 시장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뉴발란스의 콜라보 제품이 너무 예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어 가져왔습니다.

 


사진 출처 : @casablancabrand

 

뉴발란스 x 카사블랑카 327 모델

 

발매일은 4월 18일입니다.

본래 예정일은 4월 4일이었지만

코로나의 여파인지 발매 시기가 조금 늦춰졌습니다.

 

 

 

사진 출처 : @casablancabrand

 

모델은 오랜지와 그린 두 가지 컬러입니다.

 

 

1970년대 출시된 뉴발란스 러닝화를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작했는데요.

 

 

컬러는 테니스 유니폼과 모로코의 오렌지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날렵한 어퍼는 70년대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카사블랑카 패션쇼 사진을 보면 

모델분들이 실제로 착용한 모습들을 볼 수 가있습니다.

 

날렵한 어퍼 디자인이 슬림한 바지는 물론이고 

 

와이드 한 팬츠 아래로 보이는 포인트 컬러들이 손색없는 모습이네요.

(얼른 구매해 입어보고 싶네요!!)

 

발매가 예정된 오랜지와 그린 말고도

다른 컬러들도 보였는데요

화이트와 블랙입니다.

 

블랙을 올 블랙은 아니지만 포인트 컬러로 블랙이 사용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이 두 가지 색상도 발매를 할까요?

(이번 콜라보의 성적이 좋다면 발매할지도 모르겠네요)

 

 

 

사진 출처 : @casablancabrand
사진 출처 : @casablancabrand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새로운 신발 정도 알아가시고 좋은 구매 하자고요!

코로나로 힘든 요즘 다 같이 현명하게 이게 봐요!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